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0:14
게임

프리스톤테일, PC방 전용 펫 강해진다

기사입력 2010.03.04 15:10 / 기사수정 2010.03.04 15:1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4일,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리스톤테일(www.Ndolfin.com)은 3주간 엔돌핀 프리미엄 가맹 PC방 전용 펫 ‘이프리트’의 경험치 증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프리트’는 PC방에서 프리스톤테일에 접속하면 유저의 사냥을 돕는 PC방 전용 펫(PET)으로 이프리트와 함께 몬스터를 사냥하면 경험치가 20%, 아이템 드롭률은 50% 상승하는 것은 물론 엔돌핀 PC방 전용 캡슐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또 경험치 증가 포션과 써드 아이즈(아이템 드롭률 증가 아이템) 사용 시 그 능력이 중복 가산되어 PC방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PC방 전용 펫 ‘이프리트’의 경험치가 증가 폭이 20%에서 40%로 더욱 커짐에 따라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내 PC방에서 프리스톤테일을 즐기면 기존보다도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한편, 프리스톤테일은 오는 3월 중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파티 시스템’을 파티 경험치 변경, 파티 가능레벨 변경, 몬스터 리젠구조 변경 등을 통해 대폭 개선한다는 계획으로, 이를 통해 프리스톤테일에서 파티 플레이를 하는 게이머들의 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PC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홈페이지(www.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