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5:38
연예

'더 짠내투어' 박명수X한혜진X이용진X규현, 첫 여행 짠내 폭발

기사입력 2019.06.12 10:22 / 기사수정 2019.06.12 10:24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더 짠내투어'가 새 멤버 박명수, 한혜진, 이용진, 규현의 첫 여행 모습이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17일 첫 방송되는 tvN '더 짠내투어'는 만렙 여행자들이 여행 설계자로 합류해 전 시즌보다 한층 강력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 여행지 대만 가오슝의 명소 용호탑 앞에서 포즈를 취한 멤버들의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새롭게 돌아오는 '더 짠내투어'는 짠내나는 예산으로 가성비를 잡았던 전 시즌과 달리, 미슐랭 레스토랑, 초호화 테마파크, 럭셔리 숙소까지 설계할 수 있는 가심비 투어를 신설했다. 가격이 비싸더라도 만족감을 추구하는, 쓸 때는 쓰는 여행으로 멤버들의 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더 짠내투어' 멤버들은 5성급특급 호텔 VS 초저가 도미토리,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VS 길거리 로컬 맛집 등을 비교한다. 가성비와 가심비 극과 극을 경험할 수 있는 선택지를 두고 미션에 도전한다. 미션에 성공하면 설계자가 선택한 가심비 스폿으로 갈 수 있지만, 실패하면 제작진이 준비한 가성비 스폿으로 가기 위해 짠내나는 여정을 소화해야 하는 것. 전문가 뺨치는 설명의 랜드마크 도장깨기부터 1분단위 일정으로 움직이는 나노투어까지, 더 짠내 나고 알찬 여행이 펼쳐진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더 짠 경비에 진땀을 빼고 더 짜릿한 경험에 즐거워하다가도, 생고생에 한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안긴다. 

'더 짠내투어'는 17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더 짠내투어'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