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05:37
연예

'지금 1위는?' 장재인, 가상 부부 남태현♥장도연 재회에 질투

기사입력 2019.04.24 14:58 / 기사수정 2019.04.24 14:5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지금 1위는?' 1위의 주인공이 공개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서는 지금 보컬들의 경연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1989년 '1위 가수' 변진섭에 도전하는 김현철·오마이걸 효정·승희의 '동네', 조갑경·제시의 '바보같은 미소', 태진아·임팩트 제업의 '옥경이' 그리고 1위 가수가 아닌 도전 가수로도 도전장을 내민 변진섭·남태현·자이언트핑크의 '새들처럼'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최근 열애를 인정한 남태현과 장재인이 '지금 1위는?'에서는 경쟁자로 만난다. 이날 두 사람은 서로의 무대를 보는 눈빛부터 남달랐다고 전해졌다. 특히 가상결혼 프로그램에서 '장남커플'로 사랑 받은 남태현과 장도연의 재회를 바라본 장재인은 귀여운 질투를 보였다.

가장 위협적인 지금 보컬로 꼽혔던 제시의 '바보같은 미소'도 공개된다. 조갑경은 이 곡에 대해 회상하며 "활동할 당시, 너무 바빠서 어머니의 임종을 볼 수 없었다. 회사에서 스케줄 때문에 일부러 밤 늦게 알려줬다. 하지만, 이 노래로 상을 받아서 어머니가 자랑스러워했다"고 가슴 속 이야기를 꺼내며 함께 눈물을 보였다. 제시는 선배 조갑경의 '바보같은 미소'를 더욱 더 좋은 무대로 만들기 위해, 소속사 사장님인 싸이가 편곡을 3번이나 바꾸고 블록버스터급 무기를 사비로 준비해줬다며 '역대급 무대'를 예고했다.

'지금 1위는?'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