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21:46
연예

'님은 부재중' 김희철 "요즘 먹방 콘텐츠 욕심 나"...유튜버 슈기 출연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4.04 09:2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방송인 김희철이 ‘먹방 크리에이터’에 도전한다.

오는 8일 첫 방송되는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이하 ‘님은 부재중’)에서는 ‘우주대스타’ 김희철이 유튜브 19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전문 크리에이터’ 슈기 채널을 빌려 개인 방송을 하는 모습을 전한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희철은 “최근 유튜브 개인 방송 채널 ‘희튜브’를 열어 나름 열심히 하고 있다”며 “특별히 주제를 정해서 진행하지는 않고 있지만, 최근에는 먹방 콘텐츠에 욕심이 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요즘 제일 많이 듣는 이야기가 불통왕이다. 약간 엉망인 상태인데, 슈기 쓰앵님에게 1인 방송에 대해 배울 생각으로 왔다”고 포부를 밝혔다.

방송에서는 김희철과 슈기의 첫 만남에서부터 음식 세팅 방법과 조명 및 인테리어 방법, 맛있게 소리내며 먹는 일명 ‘리얼사운드 먹방’ 노하우까지 공개된다. 또 2018 슈퍼모델 서바이벌 수상자 박제린도 일반인 시청자를 대변하는 ‘팬 매니저’ 역할로 투입돼 활약을 예고했다. 그는 “실제 슈기의 팬”이라며, 슈기의 유행어와 리액션을 따라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님은 부재중’은 연예인이 인기 크리에이터의 방송 채널을 하루 동안 빌려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감스트X지상렬을 비롯해 먹방 크리에이터 ‘슈기’ X 우주 대스타 ‘김희철, 여행 크리에이터 ‘여정을 떠난 여정’ X ‘권혁수’ 등의 조합이 이름을 올렸다. 또 ‘2018 슈퍼모델 서바이벌’ 수상자(김수연, 박민영, 윤정민, 윤준협, 이선정, 박제린, 이유리)들도 시청자들 대표한 ‘팬 매니저’ 역할로 함께 투입돼 흥미를 더한다.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은’ 오는 8일 오후 11시 SBS Plus, 9일 오후 11시 SBS funE, 10일 오후 9시 SBS M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플러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