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8:17
연예

마마무, 박봄 누르고 '엠카' 2주 연속 1위..."무무들 고마워" [종합]

기사입력 2019.03.28 19:3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엠카' 마마무가 박봄을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2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타운'에서 마마무와 박봄이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고, 1위의 주인공은 마마무에게 돌아갔다.  

지난 주에 이어서 '엠카' 1위를 차지한 마마무는 "이렇게 또 선물같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뒤에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 그리고 우리 무무(팬클럽)들, 목이 쉬어라 응원해 주는 모습에 항상 감동받는다. 무무들이 있어서 우리가 있다. 정말 감사하다. 무무들이 없었으면 이런 무대를 못 꾸몄을 거다.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마무의 신곡 '고고베베'는 다채로운 멜로디가 귀에 맴도는 강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마마무 특유의 신나고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지나간 사랑과 일에 연연하지 않고 앞을 향해가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이 담겼다.

마마무와 함께 1위 후보에 올랐던 박봄의 '봄'은 봄과 어울리는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최근 새 솔로 싱글 앨범 'Spring(봄)'을 발매하며 8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날 '엠카'에는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아이들, 정세운, 다이아, 백퍼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달의 소녀, 공원소녀, 1TEAM 등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net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