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6:10
연예

'입맞춤' 이홍기·문별, 최종 경연 현장 포착 '옴므파탈+걸크러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25 09:23 / 기사수정 2019.03.25 09:25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입맞춤' 최종 경연에 참가한 FT아일랜드(FTISLAND) 이홍기와 마마무(MAMAMOO) 문별의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입맞춤'에서는 이홍기·문별, 소유·최정훈, 손태진·송소희, 남태현·펀치, 산들·딘딘 총 5팀의 듀엣 최종 경연무대가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1, 2차 공연과 달리 100명의 연인들이 관객으로 무대 주변을 에워싸고 바로 옆에서 듣는 생생한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무대는 관객들의 투표로 최고의 보이스 파트너를 가리는 경연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그 어떤 무대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

이 가운데 다른 경쟁 가수들이 최강의 우승후보로 꼽은 이홍기와 문별의 최종 리허설과 본 공연 실황이 담긴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홍기는 리허설에서 깔끔한 수트를 입고 옴므파탈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문별은 이홍기의 블랙수트와 대비를 맞춘 순백의 의상을 입고 나타났다.

이홍기와 문별의 듀엣 무대의 관전포인트는 이홍기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문별의 다이나믹한 랩의 조합이다. 앞서 두 번의 무대에서 숨겨둔 노래 실력을 뽐낸 문별이 이번 3차 공연에서는 자신의 전문분야인 랩 실력을 발휘할 것인지도 이목이 모인다.

제작진은 "무대를 마친 이홍기가 커플 방청객들을 위해 제안한 설렘 반 떨림 반의 특급 이벤트가 시청자들에게도 설레는 봄 밤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입맞춤'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