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12:00
연예

'오배우' 박정수, 남상미 버럭에 울컥…"먹을 때마다 혼나"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22 14:36 / 기사수정 2019.03.22 14:43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오배우' 박정수가 음식 앞에서 서러움을 폭발시킨다.

25일 방송되는 MBN '오늘도 배우다-오.배.우'(이하 '오배우') 6회에서는 먹방 브이로그(Vlog, 비디오와 블로그의 합성어) 정복에 나선 멤버들의 좌중우돌 체험기가 공개된다.

이날 제주도 토속 음식점을 찾은 멤버들은 갈치, 전복, 새우, 꽃게 등 온갖 해산물이 들어가 환상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통갈치 조림을 앞에 두고도 먹지 못하는 억울한 상황에 처한다. 젊은이들의 놀이, 브이로그(Vlog)를 만들라는 제작진의 미션이 주어진 것. 

특히 음식을 먹지 않고 브이로그 정복 의지를 보이는 멤버들을 뒤로하고, 박정수는 묵묵히 음식을 흡입하며 신흥 먹방러의 모습을 보여 현장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박정수의 끝없는 먹방에 카메라를 쥔 막내 남상미는 결국 "선생님! 갈치는 찍으셔야죠"라고 격하게 외친다. 박정수는 들고 있던 숟가락을 조용히 내려놓으며 "나는 밥 먹을 때마다 혼나네"라고 억울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한다.

이처럼 음식 앞에서 예사롭지 않은 폭풍 먹방을 선보인 박정수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그만의 제주 음식을 제대로 즐기는 법에 대한 궁금증 역시 고조되고 있다.

'오배우'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