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2:56
연예

'뺑반' 조정석, 내일(23일) '배우What수다' 첫 출연 "특별한 시간"

기사입력 2019.01.22 17:55 / 기사수정 2019.01.22 17:55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조정석이 '배우What수다'에 출연한다.

23일 방송되는 VLIVE '배우What수다'에는 영화 '뺑반'(감독 한준희)의 조정석이 출연해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뺑소니만을 다루는 경찰 내 조직인 뺑소니 전담반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을 비롯 염정아, 전혜진, 손석구, 샤이니 키 그리고 이성민까지 아우르는 신선한 캐스팅 조합, 짜릿한 카 액션과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뺑반'의 조정석이 '배우What수다'에 첫 출연한다. 그는 영화에서 한국 최초 F1 레이서 출신 사업가 정재철 역으로 생애 첫 악역에 도전했다. 통제불능 스피드광 캐릭터로 지금껏 본 적 없던 새로운 연기를 선보일 조정석은 '뺑반'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유쾌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네티즌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

특히 1천 200만 이라는 하트 수 기록을 세운 '뺑반' 무비토크 라이브를 이어 조정석은 네티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넘치는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정석이 출연하는 '배우What수다'는 23일 저녁 8시에 생중계된다.

한편, '뺑반'은 30일 개봉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주)쇼박스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