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7:05
연예

지오♥최예슬, 솔직한 동거 선언…관심 집중 [엑's 이슈]

기사입력 2019.01.18 16:3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엠블랙 출신 지오와 최예슬 커플이 동거 소식을 직접 전해 관심을 끈다. 

지오와 최예슬은 지난 17일 이들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거를 알렸다.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갖고 있는 만큼, 동거에 나서게 됐다는 것.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 스토리'를 함께 운영하며 두 사람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는 지오와 최예슬은 동거 소식도 영상을 통해 전했다. 동거는 두 사람의 올해 버킷리스트였다고. 최예슬은 "아무래도 모든 시간을 함께하고 싶은게 큰 이유였다"고 밝혔다. 

지오 또한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저희에게는 어쩌면 정말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지오는 "같이 지내면서 서로에 대해 더욱 깊게 알아가고 서로를 좀 더 존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동거는 부모님의 허락 하에 이뤄졌다. 최예슬은 "부모님께 정중하게 말씀드렸고 감사하게도 허락을 해주셨다"며 이날부터 동거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약혼 혹은 결혼 발표 등은 있었지만 직접 동거 소식을 전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 지오와 최예슬의 동거 발표에 대해 자연스레 상당한 관심이 쏠렸다.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동거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반응들이 눈에 띈다. 솔직하게 동거를 알린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소식을 전하게 될 것인지 관심을 끈다. 

한편 지오와 최예슬은 지난해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만남을 갖고 있다. 두 사람 모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변신, 활발히 온라인을 통해 소통하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유튜브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