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3:21
연예

[엑's 이슈] 강은비, 배우→BJ 전향→신인상 수상…승승장구 ing

기사입력 2018.12.28 20:30 / 기사수정 2018.12.28 20:07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에서 인터넷 방송 BJ로 전향한 강은비가 신인상까지 수상하며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다.

28일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는 아프리카TV BJ를 대상으로하는 '2018 BJ 어워즈'가 개최됐다.

이 시상식에서 강은비는 버라이어티 BJ 여성부문과 신인상을 수상하며 많은 축복을 받았다.

지난 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한 강은비는 그해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 부문의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그러나 이후 특별한 작품을 활동하지 않아 근황을 들을 수 없었다. 

그리고 그는 지난 2017년부터 본격적인 1인 방송 크리에이터로 나섰고, 올해로 1년째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고 있다.

강은비는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그는 지난 10월 SBS '본격 연예 한밤'과의 인터뷰에서 "방송에 대한 갈증이 있었다. 제가 나설 수 이는 무대가 좁아졌떤 게 사실이다. 그래서 내가 나를 어필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계기를 설명했다.

1년 간 10번도 쉬지 않고 6시간에서 18시간까지 개인방송을 했다는 강은비. 특히 그는 개인방송에 열을 올리는 이유에 대해 "안 하면 죽을 것 같았다. 하루를 쉬면 제가 잊혀질까봐 겁이 난다. 그게 무서워서 열심히 한다"고 힘겨운 고백을 해 많은 이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후에도 그는 다양한 BJ들과 컬래버레이션은 물론, 개인방송을 하면서 시청자와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중이다. 덕분에 그는 유튜브 구독자 역시 6만 명에 육박하는 등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에서 1인방송 BJ로 전향 후, 신인상까지 수상한 강은비. 그는 인터넷 방송 BJ를 통해 새로운 인생 2막을 열며 승승장구 하는 중이다. 그의 수상 소식이 들리자 팬들 역시 그의 수상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강은비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