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세븐틴이 신곡 '숨이 차(Getting Clos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자정 플레디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신곡 '숨이 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018 MAMA' 무대에 이어 한 번 더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은 '2018 MAMA' 홍콩에서 숨 쉴 틈 없이 파격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역대급 무대를 선사했던 '숨이 차'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이제껏 선보였던 청량한 콘셉트와는 180도 다른 다크한 느낌이 가득하다.
특히 세븐틴은 보다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렬한 아우라에 긴장감이 느껴지는 사운드가 더해진 티저 영상만으로도 그들의 새로운 모습이 펼쳐질 듯한 분위기를 풍긴다.
또 영상 말미에는 뮤직비디오의 자세한 릴리즈 일시까지 알려져 오는 21일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함께 공개된 'YMMD Prequel' 문구로 수많은 추측을 불러일으키는 등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구며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숨이 차'는 강렬한 드럼 사운드와 신스베이스가 어우러진 속도감 있는 힙합 R&B 장르로 남다른 중독성을 자랑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1일 자정 신곡 '숨이 차'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