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09:57
연예

1415, 신곡 '흰 눈이 오면' MV 2차 티저 공개…남주혁 오열 연기

기사입력 2018.12.13 10:5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오는 15일 컴백을 예고하며 선공개곡, 아티스트 필름 그리고 1차 티저까지 차례대로 공개하고 있는 유니버설 산하 레이블 온더레코드 (ON THE RECORD) 소속 듀오 1415가 두 번째 EP 앨범의 메인 타이틀곡 ‘흰 눈이 오면(When It Snows)’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한다.

온더레코드는 지난 10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1415의 두 번째 EP 앨범 'FROM: X'의 더블타이틀이자 선공개곡인 ‘I Call You’와 이번 앨범의 컨셉이 담긴 아티스트 필름을 공개했다. 

또한, 지난 11일에는 데뷔 이후 4년만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배우 남주혁의 눈빛 연기가 돋보였던 메인 타이틀곡 ‘흰 눈이 오면’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가 공개되었다. IU, 볼빨간사춘기, 옥상달빛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통해 특유의 색감을 선보였던 비하인드더씬(BTS FILM)의 이래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1차 티저 공개 당시 겨울에 어울리는 색감과 오브제 활용으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끌었다.

오늘 공개되는 2차 티저 영상은 흩날리는 눈과 모닥불, 그리고 배우 남주혁의 눈물 연기가 담기며 이번 앨범이 다루는 외로움과 이별의 상처와 어울리는 영상이 그려질 예정이다.

오는 15일 발매하는 'FROM: X'는 1415의 데뷔 EP 앨범인 'DEAR: X'와 함께 시작된 'The Letter' 시리즈를 마무리 짓는 앨범이다. 'DEAR: X' 앨범이 사랑이 시작됨과 동시에 수반되는 설레임이 가득 담긴 편지와 같았다면, 'FROM: X'는 그 후 겪게 되는 이별의 상처가 가득한 편지와도 같은 앨범이다.

뿐만 아니라,  앨범 발매 다음 날인 오는 16일에는 1415의 첫 단독 콘서트가 홍대 무브홀에서 열린다.

두 번째 EP앨범 'FROM: X'와 ‘흰 눈이 오면(When It Snows)’의 뮤직비디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유니버설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