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8 03:48
연예

'sns 스타' 제스, 유튜버 변신...아찔한 비키니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8.12.10 09:47 / 기사수정 2018.12.10 09:54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45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모델 겸 쇼핑몰 CEO 제스가 개인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제스는 인스타그램에서 45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2일에는 야심차게 개인 채널을 유튜브에 공개하면서 앞으로 유튜버 활동을 할 것임을 팬들에게 알렸다.

평소 제스는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모두 직접 하는 '금손'으로 유명하다.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한 '제스 인 발리' 편에는 이러한 제스만의 패션 스타일과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겨 있다. 해외 촬영을 자주 다니며 쌓은 그녀만의 촬영 및 뷰티 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방출한 것이다.

특히 '제스 인 발리' 편에는 제스의 절친이자, 슈퍼모델 권은진이 동행해 발리에서 생긴 일들이 자연스러운 브이로그 형식으로 전개된다.

제스는 "많이 기다려주신 팔로워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인스타그램 속 제스의 이미지를 넘어 좀더 인간적인, 제 그대로의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려 노력하겠다. 앞으로 팔로워 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싶다"며 유튜버로서의 각오를 밝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제스 인스타그램, 유튜브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