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08:43
연예

[엑's 이슈] '개그맨→크리에이터' 정재형, 결혼으로 연 인생 2막

기사입력 2018.12.04 17:50 / 기사수정 2018.12.04 17:39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개그맨 정재형이 결혼으로 인생 2막을 시작한다.

지난 2일 정재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7.12.02 연애를 시작해서 1년이 되었고, 이제 13일 뒤면 결혼"이라는 글과 함께 예비 신부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게재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어 "이제 조금씩 실감도 나고, 정신없이 준비하지만 행복하다"며 "스칸디아모스의  꽃말은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 너랑 있으니까 좋아. 꽃말처럼 영원히 사랑하자"라고 덧붙여 달달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정재형의 예비 신부는 동갑내기 회사원으로, 두 사람은 오는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교회에서 만나 사랑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소식과 함께 공개한 손편지에는 "우리가 365일을 사랑하고 앞으로 영원히 서로 사랑하게 된게 믿기지 않아. 내가 연애를 잘 몰라서 너에게 잘해주지 못한 게 많았던 것 같아. 하지만 지금은 더 사랑해야겠고, 더 사랑이 깊어진 것 같아. 평생 옆에서 지켜볼게. 그리고 지켜주고 사랑할게. 점점 더 멋진 남편, 남자, 친구, 동반자가 될게. 우리 변치말다. 사랑해"라는 글이 적혀있다.

정재형은 그동안 SNS를 통해 여자친구와의 애정을 꾸준히 자랑해왔다. 함께 찍은 데이트 사진은 물론, 지난 달에는 웨딩 화보를 올리며 결혼을 예고했다. 이에 팬들은 결혼 소식을 모두 예상했다는 듯이 "축하합니다", "행복하세요", "이제 동네 품절남이네", "달콤하다" 등의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정재형은 2012년 SBS 슈퍼모델선발대회로 데뷔했으며, 2013년 SBS 13기 공채 개그맨이 되어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5년부터는 '아부쟁이 얍!',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 등 웹드라마에도 출연했으며 현재 같은 SBS 출신 개그맨 안진호, 최부기와 함께 '동네놈들'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결혼으로 인생의 2막을 시작한 정재형이 앞으로 한 여자의 남편으로서, 그리고 방송인과 크리에이터로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다음은 정재형 인스타그램 글 전문

2017.12.2
연애를 시작해서 1년이 되었고 이제 13일 뒤면 결혼!
이제 조금씩 실감도 나고.. 정신 없이 준비 하지만 행복하다.
스칸디아모스의 꽃말은 ..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
너랑있으니까좋아!! 1주년 스칸디아모스 꽃말처럼 영원히사랑하자 오글거리는사람들은 구독 곧품절남 D-13 OMG 다들행복합시다 love is great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정재형 인스타그램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