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11.29 08:13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가 정규 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9일 공개된 '뜻대로' 뮤직비디오에는 프롤로그 영상에서 예고되었던 차은우와 김재영, 박규영의 엇갈린 삼각 로맨스가 담겼다.
'뜻대로' 뮤직비디오는 지난 27일 정규앨범 '05'와 함께 공개된 ‘이 밤이 특별해진 건’ 뮤직비디오와 스토리가 이어져 더욱 눈길을 모은다. '이 밤이 특별해진 건'에서 달달한 사내연애를 그렸던 차은우와 박규영의 행복한 모습과는 반대로, 박규영을 홀로 짝사랑하는 김재영의 모습이 담겼다. 김재영은 차은우와 비상구 데이트를 즐기는 박규영의 모습을 보고 허망한 표정을 지었으며, 박규영에게 건넨 선물을 거절당하는 등 마음 아픈 짝사랑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사무실로 돌아온 김재영은 박규영의 빈 자리를 보고 눈물을 보이며 사무실 복도에서 허무한 표정으로 서서 ‘뜻대로’ 되지 않는 마음을 표현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이 밤이 특별해진 건’에서 보여준 차은우와 박영규의 달콤한 키스신과 '뜻대로'에서 김재영의 아련한 눈물연기 등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와 어반자카파의 음악으로 최고의 조합으로 더블 타이틀곡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