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1:15
연예

[공식입장] '정재용♥' 선아 측 "아이시어 측에 협박 당해, 파렴치한 짓 그만두길"

기사입력 2018.11.01 21:28 / 기사수정 2018.11.01 21:2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DJ DOC 정재용과 결혼을 발표한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이선아)가 팀 무단이탈 논란 등에 대해 반박했다.

정재용 소속사 슈퍼잼레코드 측은 1일 "(아이시어 소속사 관계자로부터) 2년전 정재용, 선아의 교제를 못하게하는 회유와 압박을 받았으며 계속 교제가 이루어지자 예비신부가 당시 팀에서 탈퇴를 하는 상황이 되었다는 사실을 인지하였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정재용 측에 따르면, 정재용과 선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아이시어 측 관계자는 선아에게 갑자기 연락을 취해 ‘예전에 빚진 것이 있으니 갚아라’라고 말했다. 정재용 측은 "예비신부가 본인은 갚을 돈이 없다고 하자 ‘이걸 처리하지 않으면 정재용 이름 걸어서 기사화 하겠다’는 등 갖은 협박으로 축하를 받아야 할 예비신부에게 해서는 안될 주장과 협박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예비 신부는 어직 어리고 임신 9주차 태아를 뱃속에 품은 여성입니다"라고 호소하며 "채무 관계나 주장할 것이 있으면 정상적인 다른 루트를 통해 연락을 취하거나 법적인 절차를 밟으면 될 것입니다. 당사는 본인의 어떤 금전적인 이득이나 무형의 이윤을 취하기 위해 현재 행하고 있는 이런 파렴치한 짓을 그만둬 주기를 바라며 더 이상 당사가 매니지먼트를 하고 있는 아티스트 정재용씨의 이름이 거론되는 걸 원치 않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앞서, 한 매체는 아이시어 측 관계자의 말을 빌어 선아가 전속계약이 유효함에도 불구하고 팀을 무난이탈 했다고 보도했다. 아이시어 측 관계자는 "금전적인 채무관계도 있어 회사 고문 변호사와 논의해서 대응하겠다"고 인터뷰했다. 그러나 정재용 측이 이를 적극 해명하면서, 결혼이라는 경사를 앞두고 갈등이 빚어지게 됐다.

한편 정재용과 선아는 오는 12월 1일 서울 강남 서초구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결혼한다. 신혼집은 김포한강신도시에 꾸며질 예정이다. 

1973년생인 정재용과 1992년생인 선아는 무려 19세 차이가 나는 커플. 현재 선아는 임신 9주째로, 내년 6월 경 정재용과 선아는 부모가 되는 겹경사도 누린다. 정재용까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면서 DJ DOC 멤버 전원이 유부남이 됐다.  

won@xportsnews.com / 사진=선아 인스타그램, 슈퍼잼 레코드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