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9:53
연예

[포인트:신] '외식하는 날' 박준형♥김지혜, 살벌한 부부싸움에 MC들도 긴장

기사입력 2018.10.23 10:53 / 기사수정 2018.10.23 10:57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개그맨 박준형, 김지혜 부부가 살벌한 리얼 부부싸움을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3일 방송되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는 박준형, 김지혜 부부가 실제 부부싸움을 한 후, 그 잔해를 방송에서 드러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딸들과 함께 외식 나들이에 나섰다. 녹화 전날, 실제 부부싸움을 한 두 사람은 녹화 때까지 감정이 풀리지 않았다고. 김지혜는 냉랭한 분위기 와중에도 기분을 업 시키기 위해 노력 했지만, 박준형은 화가 나 있는 상태를 감추지 못하고 언짢아 했다.

이어 서점에서 책을 사는 김지혜에게 박준형은 "책을 왜 또 사냐"고 핀잔을 줬다. 이에 김지혜는 "당신 담배 피는 것 보다 낫다"고 받아 치며 서늘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표정 관리가 안 되는 부부의 모습에 MC들은 불편해하며 “이건 정말 리얼”이라고 이야기 했다. 

딸과 MC들을 벌벌떨며 눈치보게 하던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이내 외식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앙금을 풀어 웃음을 자아냈다. 23일 오후 9시 30분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외식하는날'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