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8 07:13
연예

[공식입장] 더블랙레이블 측 "전소미와 전속 계약, 솔로 가수 데뷔 준비"

기사입력 2018.09.24 13:32 / 기사수정 2018.09.24 13: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전소미가 최근 프로듀서 테디와 손잡고 자이언티가 소속된 더블랙레이블과 전속계약을 맺으며 새 출발을 알렸다.

더블랙레이블은 24일 "아티스트로서 재능이 입증되고 잠재력이 무한한 전소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시도와 활동으로 최정상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전소미의 빠른 데뷔를 위해 걸그룹 멤버 또는 연습생 보다는 솔로 가수로 데뷔할 확률이 가장 높다고 전했다.

전소미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고 최종 1위에 오르며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한 바 있다. 아이오아이 활동 종료 후에도 전소미는 각종 예능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왔다.

더블랙레이블은 테디를 필두로 다수의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속한 레이블이다. 자이언티 등을 중심으로 R&B, 힙합의 여러 아티스트들의 영입 및 신인을 육성하며 스펙트럼을 넓혀갈 계획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