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22
연예

[엑's 이슈] 구하라, 남친 폭행 혐의에 여전히 침묵…현장 CCTV 공개

기사입력 2018.09.14 10:51 / 기사수정 2018.09.14 10:51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폭행 혐의에 휩싸인 가운데, 현장 분위기를 담은 CCTV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채널A 뉴스 측은 구하라의 남자친구 폭행 논란 소식에 대해 다루며, 강남구 한 빌라에서 촬영된 CCTV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CCTV 속에서 경찰들은 새벽 3시께 출동해 빌라 근처를 수색한다. 이후엔 빌라의 엘레베이터를 타고 윗층으로 이동한다. 그러나 구하라와 그의 남자친구의 모습은 담기지 않았다. 

또 한 이웃 주민은 MBN 측과의 인터뷰에서 "여자 소리를 들었다. 큰 소리를 치는 건 들었다"고 말했다. 

헤어 디자이너인 남자친구 A씨는 경찰에게 '구하라에게 결별을 통보하자 일방적으로 때렸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구하라는 "남자친구가 일어나라며 발로 찼다"고 진술했으며 "서로 다툼을 벌이다가 할퀴고 때렸을 뿐"이라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구하라 출석 일정을 조정,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구하라 소속사 콘텐트 Y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한편 구하라는 최근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올리브 '서울메이트'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방송 활동을 쉬고 있다. 

특히 최근 수면장애 등으로 입원 치료를 받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걱정을 샀다. 이 가운데 구하라가 신변을 비관해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증권가 정보지(지라시)가 확산되기도 했다. 이후 구하라는 퇴원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게재하는 등 컨디션을 회복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로 인해 논란이 잠재워지는 듯 했지만, 남자친구와의 폭행설로 다시 한번 사생활로 구설수에 휘말리게 됐다. 

약 하루간 침묵을 지킨 구하라가 뒤늦게 입을 열고 진실을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채널A, 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