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9.13 16:26 / 기사수정 2018.09.13 16:27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밴드 라이프 앤 타임의 새 정규앨범 ‘Age’가 공개됐다.
자연과 도시를 주제로 제작된 첫 번째 정규앨범 'LAND'에 이어 13일 발매된 라이프 앤 타임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제목은 'Age'다. 이번 앨범에는 우리가 지금 이 순간에도 경험하고 있는 ‘시간’을 주제로, 그 흐름에 따른 다섯 세대의 이야기가 수록되어 있다.
총 10곡의 노래들은 유년, 소년, 청년, 장년, 노년기까지 총 다섯 세대로 분류, 모든 시간을 경험하며 우리가 느끼고 겪는 감정과 생각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한다. 첫 번째 트랙이자 유년기의 순수한 기쁨을 주제로 한 ‘소풍’을 시작으로, 연령별로 우리가 살아오며 한 번쯤은 느껴보았을, 그리고 언젠가는 경험하게 될 이야기들이 한 편의 연대기와도 같이 순서대로 나열되며 노년기의 아름다움을 노래한 ‘지혜’로 끝을 맺는다.
그 중 각 세대를 대표하는 다섯 곡(소풍, 잠수교, 정점, 연속극, 지혜)은 앨범과 곡의 주제를 담은 뮤직비디오가 제작됐다. 애니메이션부터, 히말라야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한 로케이션 비디오, 다큐멘터리, 밴드의 연주력이 돋보이는 비디오까지 장르와 공간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뮤직 비디오는 각 시대에 따른 주제와 메시지를 영상을 통해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이렇게 제작된 모든 비디오는 ‘시간’이라는 하나의 주제를 가진 아트필름으로도 발표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