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1:28
연예

'야간개장' 붐 "요정 성유리, 밤 라이프 상상 이상...종합 예술인 수준"

기사입력 2018.08.27 11:29 / 기사수정 2018.08.27 11:4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야간개장' 붐이 성유리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SBS플러스 새 예능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 권민수 PD, 이상수 본부장이 참여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붐이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성유리에 대해 "핑클 때부터 성유리의 팬이었다. 그 요정이 저녁에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했다. 그런데 생각 이상이었다. 밤에 굉장히 바쁘더라. 그 모든 것을 야간개장에서 볼 수 있을 것이다. 밤에 성유리 씨의 모습은 거의 종합 예술인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셀럽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것과  더불어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보를 전달하는 밤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주 52시간 근무제의 실시로 야근에서 벗어난 사람, 퇴근 후 힐링 타임이 필요한 사람, 워라밸러, 심야족 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오늘(27일) 오후 8시 10분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