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6.25 23:54 / 기사수정 2009.06.25 23:54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서든어택'에 등장하게 될 '빅뱅'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25일, 게임하이 ㈜(대표 김건일)는 자사가 개발하고 CJ인터넷 ㈜(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캐릭터로 등장할 '빅뱅'의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특수부대원으로 분한 '빅뱅'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멋진 자세로 각기 다른 다양한 개성을 잘 표현하였다. 특히 짧은 머리와 선글라스를 낀 태양의 모습은 실제 특공대원의 모습과 비슷해 촬영 날 탄성을 자아냈다고 한다.
또한 '빅뱅'은 이번 '서든어택' 게임 속 캐릭터의 목소리를 직접 녹음한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에 등장하는 80여 개의 대사와 효과음을 '빅뱅' 멤버 전원이 직접 녹음했으며, 개개인의 특성을 살린 애드리브 버전도 제작됐다.
게임하이 ㈜ 사업총괄 윤장열 이사는 "젊고 패기 넘치는 '빅뱅' 다섯 멤버의 매력이 '서든어택'이 가진 남성스러운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지는 것 같아 앞으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빅뱅' 멤버들 역시 '서든어택'을 즐기는 유저라 게임 속에서 더욱 이들의 모습이 빛을 낼 것이라 생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든어택'의 제작사 게임하이 ㈜는 다음주 '서든어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등장하는 '빅뱅' 캐릭터와 인터뷰 영상, 메이킹 영상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서든어택'은 지난 2005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이며 온라인 게임 점유율 106주 연속 1위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가진 게임이다. 최고 동시접속자 수 24만 명에 이르는 '서든어택'은 미국, 일본, 중국, 대만, 베트남 등 전 세계 10여 개국에서 3,000만 여명이 즐기는 대한민국 대표 NO.1 FPS 게임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