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6:06
연예

[쥬크박스] "아름다운 건 다 피고 져요"…서인영, 2년만 컴백 '눈을 감아요'

기사입력 2018.08.02 12:00 / 기사수정 2018.08.02 10:1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서인영의 새 싱글 '눈을 감아요'가 베일을 벗었다.

서인영은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눈을 감아요'를 공개했다.
 
2년만에 발매하는 신곡 '눈을 감아요'는 미디엄 템포 장르의 발라드로, 혼자 사랑하고 아파하다가 결국 혼자 이별까지 경험하는 짝사랑의 감정을 담았다. 잊으려 눈을 감을수록 더욱 선명해지고 그리워진다는 솔직하고 애틋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잔잔한 어쿠스틱 멜로디 위 서인영 특유의 감성 넘치는 보이스가 강조돼 보컬의 매력을 극대화 시킴은 물론, 곡의 진정성을 더하며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특히 '아름다운 건 다 피고 져요 / 눈을 감아요 잊으려 눈을 감아요 / 눈물에 잠겼던 만큼 사랑한 만큼 그대 모습은 더 선명해져 / 계절이 지나 꽃처럼 환해진 날에 곱게 피어난 맘이 시들지 않게 전해주는 날 올까요?' 등의 가사는 애절함을 담고 있다.

서인영은 지난해 1월, JTBC '님과 함께2 - 최고의 사랑' 촬영 중 제작진을 향해 욕설을 하는 모습이 영상으로 공개되며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것은 물론,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해당 사건으로 깊은 반성을 하고, 다시 한 번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는 서인영은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서인영은 오는 4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등 다양한 방송 출연과 공연으로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서인영 '눈을 감아요' 재킷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