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52
연예

2F 신용재X김원주, 'if' 음원 일부 공개…오늘(25일) 콘서트 티켓 오픈

기사입력 2021.11.25 07:4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컬 듀오 2F(이프)가 완성도 높은 신보를 예고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2F(신용재, 김원주)의 첫 번째 EP 'if'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선 2F가 타이틀곡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를 비롯해 수록곡 ‘늦은 말’, ‘어느 날’, ‘숨은 뜻’, ‘같이 가요’, ‘너와 나의 내일’의 일부분을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댄디한 비주얼과 쓸쓸한 배경,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수록곡들은 일부분만 공개됐음에도 감미로운 멜로디가 단숨에 귀를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2F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두 사람은 압도적인 고음과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감탄을 유발한다.

이번 앨범 'if'는 ‘만약에’라는 의미에 사랑과 지난 이별들의 이야기를 대입시킨 노래들과 함께 더 많은 공감과 위로를 얻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2F는 짙은 감성의 발라드 곡들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깊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는 아름다운 이별을 그리며 떠나려는 연인과의 마지막 만남을 2F만의 깊어진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이별의 모습을 예쁘게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와 밝은 듯 애절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이 가운데 2F는 25일 오후 6시부터 YES24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콘서트 'if'의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신용재, 김원주가 2F 결성 후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용재, 김원주는 이번 콘서트에서 포맨 활동 시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명곡들부터 2F로 호흡을 맞춘 곡들까지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11월 결성한 2F는 '2020년 11월 어느 가을밤', '너와 나의 내일',  '비가 내리기 전에' 등의 명곡들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2F로 첫 EP 발매와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둔 신용재, 김원주가 올겨울 어떤 음악과 라이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2F의 첫 EP 'if'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2F의 단독 콘서트 'If'는 12월 24일 오후 7시, 12월 25일 오후 5시, 12월 26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