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2 04:2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해외연예

숀 멘데스·카밀라 카베요, 열애 2년 만 결별…"앞으로도 친한 친구" [엑's 해외이슈]

기사입력 2021.11.18 11:4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대표 팝스타 커플이었던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가 결별을 선언했다.

17일(현지시간)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는 각자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제 우리의 로맨틱한 관계를 끝내기로 결정했지만 인간적으로 느끼는 서로에 대한 사랑은 어느 때보다 강하다"는 글과 함께 결별 사실을 전했다.

두 사람은 "우리는 가장 친한 친구로서 관계를 맺었고 앞으로도 친한 친구가 될 것이다. 우리는 처음부터 이어져 온 앞으로 이어질 응원에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1998년생으로 만 23세인 숀 멘데스는 1살 연상의 카밀라 카베요와 2015년 듀엣곡 'I Know What You Did Last Summer'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2019년 'Señorita'를 통해 다시금 호흡을 맞추며 열애셜에 휩싸이 바 있다. 처음에는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키스하는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를 인정했다.

최근 핼러윈데이까지도 함께 코스프레를 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왔으나, 갑작스럽게 결별을 선언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기고 있다.

사진= 숀 멘데스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