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40
연예

‘힐링 트롯돌’ 이찬원, ‘힘을 내세요’ 무대 티캐 TOP 100 1위 등극

기사입력 2021.10.15 06: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 ‘힘을 내세요’ 무대가 네이버 TV 1위에 올랐다.

10월 9일 MBC ‘쇼! 음악중심’ 네이버티비캐스트(티캐)에는 “이찬원 - 힘을 내세요 (LEE CHAN WON - Cheer up), MBC 211009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찬원은 댄스팀과 함께 안무를 함께하며 ‘힘을 내세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그의 남다른 비주얼과 가창력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14일 오후 5시~6시 기준 네이버 TV TOP100 1위에 올랐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은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 앨범 ‘..선물’을 공개했다. 제목에서 느껴지듯이  이찬원은 이번 앨범에 힐링이 필요한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보내는 응원 선물을 꾹꾹 눌러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인 '힘을 내세요'라는 경쾌한 하우스 리듬에 세련된 브라스를 가미한 세미 트로트곡으로, 팬데믹으로 힘든 날들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삶의 애환을 어루만지는 가사, 신나는 멜로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적인 이 곡은 따라 부르기도 쉬워 또 하나의 ‘국민 트롯송’ 탄생을 예감케 한다.

또한, 이찬원이 이 곡에서 안무팀과 선보이는 포인트 안무도 이 곡의 또 하나의 볼거리이다. 각계각층의 직업인 의상을 입은 안무팀과 함께 군무를 선보이며 '파워 UP' 동작, '해 뜰 날을 형상화한 꽃받침' 동작 등 귀여운 안무를 하는 이찬원은 기존 트로트에서 없던 영역을 새롭게 만들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사진 = 네이버티비캐스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