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20
게임

블레이드 & 소울, 'Halloween 축제' 이벤트 진행…다양한 보상 제공

기사입력 2021.10.14 17:24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블레이드 & 소울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14일 엔씨소프트 측은 자사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Halloween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소 이용자는 오늘부터 접속보상과 일일도전을 통해 ‘Halloween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개봉 시 Halloween 주화, 호박머리 도면 등을 얻는다. 이글거리는 홍문 각인서 등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Halloween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삼성 흑요석, 의협의 휘석 상자 등과 교환하거나 흑월 보패 옵션 변경에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비룡공상에서 이벤트 아이템인 ‘호박’을 구매 후 ‘호박머리 도면’을 사용해 성장시켜 ‘빛나는 호박머리’를 획득할 수 있다. ‘빛나는 호박머리’를 분해하면 이벤트 주화인 ‘깨진 호박 조각’을 얻는다. 축복받은 천부해방석, 이글거리는 역왕 각인서 등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깨진 호박 조각’은 비룡공상에서 신규 할로윈 의상 세트, 빛나는 의협단 쾌속 성장부적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엔씨(NC)는 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3일까지 ‘Halloween Special’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소울 피에스타’ 미션을 완료해 ‘Halloween 전용 업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 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