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30 08:0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레드벨벳 조이, 가을 분위기 한껏 머금은 치명적 매력

기사입력 2021.10.13 08:2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레드벨벳 조이가 가을 분위기를 한껏 머금은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

지난 8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토즈(TOD'S)의 앰버서더 조이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에서 진행되는 '토즈 X 헨더 스킴'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 런칭 이벤트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조이는 알파타 청키 숄 그리고 토즈 로고가 돋보이는 토트백과 페블 모카신을 매치해 센스 있는 가을룩을 완성했다.

조이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 것은 물론,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더해져 역시 '워너비 패션 아이콘'이라는 평.

한편, 레드벨벳의 ‘Queendom’(퀸덤) 리믹스 버전이 오는 15일 공개된다.

‘iScreaM’(아이스크림) 프로젝트가 선보이는 11번째 싱글 ‘iScreaM Vol.11 : Queendom Remix’는 10월 15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Queendom’ 리믹스는 실력파 DJ 겸 프로듀서 Demicat(데미캣)이 작업, 청량한 분위기의 원곡을 덥, 슬랩 하우스, 트랩 등 다양한 장르의 사운드를 활용해 감각적이고 웅장하게 재해석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사진 = 토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