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16
게임

‘슬램덩크’, 권준호 선수자료에 각성 추가…총 4개 스킬 각성 버전 공개

기사입력 2021.09.15 16:06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슬램덩크’의 권준호 선수자료에 각성이 등장했다.

15일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권준호’ 선수자료에 각성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권준호’ 선수자료는 북산고의 부주장으로, 주장인 채치수와 함께 농구부를 이끌고 있으며, 화려한 스킬은 없지만 안정적인 슛 능력과 탄탄한 기초를 갖추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권준호 선수자료에서 크로스오버슛, 도징, 권준호의 집착, 퀵슛 등 총 4개 스킬의 각성 버전을 선보였다.

크로스오버슛에는 돌파 크로스슛과 페이크 크로스슛이 추가됐으며, 도징에는 도징 바운드, 도징 백패스, 스팅, 스팅 크로스슛이, 권준호의 집착에는 준호의 응원, 퀵슛에는 퀵 3점슛이 업그레이드됐다.

이와 함께 권준호 선수자료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한가위 선물함을 제공하는 자료 집합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룰렛을 통해 한가위 감 뽑기를 통해 단계별로 잠재력 재료, 에이스 특훈상자, 농구공 스킨(해남)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랭크전, 3VS3 하프코드 참여 등 특정 임무를 완료하면 잠재력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뒤집기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사진= 디엔에이(DeNA)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