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7:31
연예

CGV, 샤이니 키 솔로 콘서트 시작으로 극장 업계 최초 '비욘드 라이브' 생중계

기사입력 2021.09.15 16: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증강현실(AR)과 다중 화상 연결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비욘드 라이브'를 CGV가 극장 최초로 선보인다. '비욘드 라이브'는 새로운 컬처 테크놀로지(CT)를 콘서트 분야에 실현, 콘서트와 AR 기술 및 다중 화상 연결을 통한 인터랙티브 소통 등을 접목시킨 세계 최초 온라인 유료 콘서트다.

15일 CGV는 오는 26일 열리는 그룹 샤이니 키의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Beyond LIVE - KEY : GROKS IN THE KEYLAND)'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26일 오후 3시부터 약 150분간 생중계되는 이번 공연은 가수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만능 치트키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는 샤이니 멤버 키가 솔로로 2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무대다. 

CGV용산아이파크몰, 강남, 서면 등 3개 극장에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대형 스크린과 퀄리티 좋은 사운드로 개성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어우러진 무대를 만나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비욘드 라이브-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는 전체 관람가로 티켓가는 4만 9천원이다. 예매는 15일 오후 5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생중계 정보 및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 담당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콘서트 진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 콘서트인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하고 있다. CGV는 이번 샤이니 키 공연 이후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이외에도 극장에서 대중문화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걸그룹 아이즈원의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를 상영해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 올해에는 '국카스텐 콘서트 실황 : 해프닝'이 팬들로부터 인기를 얻었으며, 8월에는 블랙핑크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를 스크린X, 4DX 등 특별관을 포함해 글로벌 개봉한 바 있다. 지난 9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잔나비 콘서트 실황을 담은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Ⅱ'는 무대인사 전 좌석이 매진될 정도로 인기리에 상영 중에 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