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45
연예

'2살 연하 박민♥' 오나미 "결혼 전 육아체험...아이 낳아야 되니" (캔디싱어즈)

기사입력 2021.09.15 09:40 / 기사수정 2021.09.15 09:4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캔디싱어즈’에서 개그맨 오나미가 “결혼 전 미리 육아체험을 하겠다”는 야심찬 포부와 함께 키즈 심사위원 사로잡기에 나선다.

15일 방송될 SKY채널의 신개념 가족캠핑 음악경연 ‘캔디싱어즈’에서는 ‘개그계 현실 남매’ 오나미&권재관이 경연에 출격, 크리에이터 도티-AOA 출신 초아-윌리엄&벤틀리 아빠 샘 해밍턴 등 강력한 경쟁자들과 노래 대결에 나선다. 이날 키즈 심사위원들과의 만남을 앞둔 오나미에게 MC 이특은 “최근 좋은 소식도 있으시던데요”라며 열애를 언급했다. 그러자 오나미는 “맞아요. 제가 요즘 열애 중인 데다, 나중에 아이도 낳아야 하니 미리 육아 예행연습을 하려고 해요”라고 ‘캔디싱어즈’에 나선 이유를 밝혔다.

그러자 권재관은 “미리 도티랑 친해져야 한다”고 오나미를 채근했고, 오나미는 급히 ‘초통령’ 도티 옆에 붙으며 “그럼 전 여기로 합류해서...‘도티와 더티’ 팀을 만들면 안 될까요?”라고 태세를 전환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이날의 경연 참가자들은 키즈 심사위원들과 10분씩 첫 인사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앞서 세 팀과 약 10분씩 만나고 난 키즈들은 마지막 순서로 등장한 권재관&오나미에게 심드렁한 반응을 보여 조바심을 자아냈다. 이에 첫 순서로 아이들과 인사를 나눴던 ‘키즈 전문가’ 도티는 “저는 아이들의 집중력을 고려해 콘텐츠를 만들 때 15분을 넘기지 않는다”고 말했고, MC들과 다른 참가자들은 모두 “도티는 다 계획이 있구나~”라며 ‘빅픽처’의 존재에 놀라워했다.

과연 열애 중인 오나미가 권재관과 함께 성공적인 ‘육아 예행연습’을 하고 노래 경연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수 있을지는 15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캔디싱어즈’에서 공개된다.

사진=SKY채널 '캔디싱어즈'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