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31
연예

민혜연 "♥주진모, '결혼 잘못했나' 생각했다고" 깜짝 고백 (아수라장)[포인트:톡}

기사입력 2021.09.14 10:02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아수라장'에서는 민혜연이 남편 주진모가 “내가 잘못 결혼 했나?” 하는 생각을 했다는 사실을 불과 일주일 전에 밝힌 사연을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SBS FiL ‘아수라장’ 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최희와 함께 추석 잘 보내기 특집으로 인싸 며느리 되는 법을 공개한다.

야구 여신으로 활약했던 최희는 한 아이의 엄마가 되어 육아맘으로 지내고 있는 근황을 전한다. 최희는 현재 에너지가 아이 아니면 일로 몰려있는 때라고 해 남편이 서운함을 토로했다는 에피소드를 꺼낸다. 남편이 “나한테도 좀 잘해줬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더니, 최희는 “내가 인간에게 할 수 있는 모든 호의, 친절, 배려를 아이에게 쏟느라고 다른 인간에게 해줄 수 있는 여유가 없다”고 냉정하게 대답했다고 하자 3MC는 “너무 이성적이라 무섭다”며 놀란다.

이어, 민혜연은 신혼 ‘첫 싸움’에 대한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남편 주진모와 신혼여행 때 처음 싸웠다고 하며 신혼여행을 약 한 달간 갔는데, 시차 적응이 일주일 걸리는 남편을 여기저기 끌고 다니고, 와인까지 들고 다녀 고생을 했다고 했다. 민혜연은 그런 남편을 챙겨주지 않고 “그건 오빠가 알아서 해” 라는 식으로 방치하자, 남편 주진모가 “내가 잘못 결혼 했나?”라고 생각한 사실을 일주일 전에 털어 놓았다고 전한다.

한편, 추석 명절을 맞이해 3MC와 최희는 명절에 인싸 될 수 있는 초간단 명절 음식 만드는 법과 호불호 없는 완벽한 명절 준비하는 꿀팁을 공개해 추석을 앞두고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아수라장'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FiL '아수라장'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