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46
게임

넷마블, 7종 모바일 게임서 풍성한 추석 이벤트 실시…명절 분위기 물씬

기사입력 2021.09.14 09:34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넷마블이 다가올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4일 넷마블 측은 추석을 맞아 자사 모바일 게임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는 게임 미션을 완료하면 버프 효과가 있는 송편, 떡 아이템을 포함해 '이 세계의 달맞이 모자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론칭 100일을 기념하여 내달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희귀 ★4 무기&방어구 선택 상자', '선택 ★4 희귀 이마젠 캡슐', '100일의 우다닥 모자 상자' 등을 증정한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는 지도를 소모하거나, 4인/8인 파티 레이드를 즐기면 송편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 획득한 송편으로 '전설+무기 선택권', '루비 1000개', '문스톤 300개', '봉인된 장신구 선택권' 등 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는 오는 16일부터 각종 미션 달성 시 '추석 잭 코스튬'과 '추석 아르얀로드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복주머니' 소환 시 '(구)세븐나이츠', '6성 천상계 장신구', '4성 불사의 반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개최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오는 15일부터 게임에 접속만해도 '1만 다이아'와 '세븐나이츠'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S+ 진화 루디'를 획득할 수 있고, '진화 루디'로 이벤트 미션 진행 시 'S+ 진화 루디 전용 각성 행운아이템 4종'을 얻을 수 있는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윷놀이 맵'에서 '한가위 기념 윷놀이 랭킹전'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9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추석 이벤트를 연다. 무지개 송편 획득하기, 달토끼 처치하기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추석맞이 한복 의상, 모자 도안, 보석 등의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배틀 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주사위를 굴려 말판 위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말판 완주 횟수 등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또한,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7성 영웅 확정 소울스타', '소울러너, '상위 슈 뽑기권'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일자별 미션을 달성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또, 이벤트 전용 던전 '보름달 숲'을 즐기면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받고 주사위이벤트에 필요한 아이템도 지급받는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추석맞이 특별 영상 조회수가 1만 건을 돌파하면 성정석(게임재화) 1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0월 25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영상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한국 서비스 1400일을 맞아 9월 20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성정석 10개를 지급하고, 특별 퀘스트를 진행하면 한정 개념예장(일종의 의복 아이템) '페이트/그랜드 오더 메모리즈 II(★4 Fate/Grand Order Memories Ⅱ)'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23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기념 캠페인 2탄을 통해 특별 개념예장 ‘페이트/그랜드 오더 아케이드(Fate/Grand Order arcade)’를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를 내달 20일까지 오픈한다.

사진= 넷마블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