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19
연예

이찬원, 클린 버전 속 더욱 빛을 발하는 미모와 가창력

기사입력 2021.07.22 06: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미모와 가창력이 눈길을 끈다.

최근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에는 “[클린버전] 이찬원 - 사나이 눈물 사랑의 콜센타 64화 TV CHOSUN 210715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사나이 눈물’을 열창하고 있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클린 버전 영상에서 더 빛을 발하는 그의 미모는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라일락색의 슈트 속 청년미를 풍기는 그의 얼굴은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맑고 순수한 얼굴과는 정반대의 중저음 황금 보이스를 지닌 이찬원. 그의 남다른 가창력은 나훈아 원곡의 '사나이 눈물'을 통해 더욱 진한 울림을 선사했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4회에서는 TOP6가 달콤한 보이스로 여심을 저격하는 '허니 6'  유현상-정엽-이기찬-서지석-임강성-김재중-하성운를 상대로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이찬원은 해당 회차를 통해 '인연'을 중시하는 그의 따뜻한 인간미를 다시 입증하기도 했다.

김재중과 예전에 사석에서 만난 적이 있는 이찬원. 그는 자신의 팬임을 밝힌 김재중의 어머니를 위해 사인 부탁을 받고 이를 준비해뒀다.

하지만, 이후 다시 만날 기회가 없자 이 사인을 자동차 앞에 보관하며 재회의 날을 기다려왔다.

드디어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재회한 두 사람. 이찬원은 반갑게 김재중을 맞이하며 반년 동안 보관해뒀던 본인을 비롯한 TOP6의 사인을 선물했다.

스치는 인연도 소중히 하며 이를 소중히 간직하는 이찬원의 따뜻한 면모가 빛나는 대목이다.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사랑의 콜센타' 방송 캡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