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8:48
연예

안젤리나 졸리 "子 매덕스, 한국어 공부 계속…내게 가르쳐주기도" [엑's 현장]

기사입력 2021.05.04 15:50 / 기사수정 2021.05.04 16:4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안젤리나 졸리가 한국 대학교에 입학해 공부하고 있는 아들 매덕스를 언급했다. 

4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감독 테일러 쉐리던) 화상 기자회견이 열렸다. 미국과 호주에서 각각 화상 연결된 이 자리에는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핀 리틀이 참석했다.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은 화재 진압 실패의 트라우마를 지닌 소방대원 한나가 두 명의 킬러에게 쫓기는 거대 범죄의 증거를 가진 소년을 구하기 위해 산불 속에서 벌이는 필사의 추격을 그린 범죄 스릴러. 

안젤리나 졸리는 한국과 꾸준한 인연을 이어오며 한국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할리우드 배우 중 한 명이다. 

특히 안젤리나 졸리의 아들 매덕스는 지난 2019년 연세대학교 송도국제캠퍼스에 과학공학 전공으로 입학한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매덕스는 지난 2002년 안젤리나 졸리가 캄보디아에서 입양한 첫째 아들이다.


평소에도 K-POP 등 한국 문화에 많은 관심을 보였던 매덕스는 국내 대학교에 입학했지만 이듬 해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휴학한 바 있다.

이날 안젤리나 졸리는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저희 아들 매덕스도 계속해서 한국어 공부를 하고 있다. 제게 한국어를 알려줄 때도 있다"며 웃었다. 

지난 해 4월 안젤리나 졸리는 동아일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매덕스가 한국의 대학교(연세대)를 선택한 것이 더할 나위 없이 기뻤다. 현재는 코로나19로 휴교 상태이지만 다른 (미국)대학으로 옮기지 않고 사태가 진정되면 다시 돌아갈 것이다"라고 알리기도 했다.

안젤리나 졸리는 계속된 코로나19 여파로 화상으로 진행된 기자회견에 아쉬워하며 "한국에 직접 가서 함께 할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한다. 다음에 여러분을 만나뵙게 되는 시간에는 오프라인에서 뵙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은 5월 5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며, 미국은 국내보다 한 주 뒤에 개봉이 예정돼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