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6-22 03: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미르4', 오늘(4일)부터 '미린이의 달' 이벤트 진행… 사르마티의 쿠폰 제공

기사입력 2021.05.04 11:12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미르4'가 유저들을 위한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측은 자사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미린이의 달'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를 금일부터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영웅 마석상자와 소환권, 신룡의 강화석을 담은 '사르마티의 쿠폰'이 제공된다.

사르마티의 쿠폰은 영웅 마석을 100% 획득 가능한 영웅 마석상자을 지급한다. 또한, 정령석, 무공 비급서, 용의 비늘, 용의 가죽, 용의 뿔 소환권이 각각 20장씩 총 100장 제공된다. 강화 실패 시 아이템을 파괴하지 않는 신룡의 강화석도 함께 주어진다.

더불어, 신룡의 축복 이벤트를 통해 5월 4일(화) 점검 이전까지 용의 재료 및 정령석, 무공 비급서의 합성 실패에 대한 재도전 기회를 부여한다. 시도했던 아이템 합성 등급 기준으로, 가장 높은 등급의 합성 실패 이력 중에서 원하는 아이템 상자 1개를 선택해 재도전할 수 있다.

몬스터 사냥 시에는 활력단, 버프 물약, 영웅 청룡 조각상 등으로 교환 가능한 '우여기의 수련 증표'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시간대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상자도 증정하며, 더욱 강력해진 출석 보상을 통해 강화석, 소환권, 마방진 입장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타서버 보스토벌 및 월드보스 토벌이 가능한 트랜서버 콘텐츠 '원정'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주 2회 각 4시간씩 특정 서버를 방문해 필드보스나 월드보스 우투칸을 공략할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전리품과 명예를 얻어 본 서버로 복귀할 수 있다.

여기에, 매주 화요일 원정 콘텐츠인 '초월드 보스 흑염천마 네르칸'이 등장한다. 특정서버에서 랜덤으로 출몰하는 초월드 보스 흑염천마 네르칸과의 치열한 사투에서 승리하면 압도적 규모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위메이드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