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36
연예

블리처스, 크리스·우주·고유 이미지 티저 공개…12일 데뷔 '기대 UP'

기사입력 2021.05.04 09:3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7인조 보이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는 4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의 개별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주인공은 크리스, 우주, 고유로 가장 먼저 조각 같은 비주얼이 돋보인다. 교실로 연상되는 배경 속 의자가 쌓여 있는 가운데 세 멤버는 거친 패턴이 들어간 의상과 박력 넘치는 표정으로 악동의 느낌을 물씬 풍겨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출신의 크리스는 그룹 내 랩 포지션을 맡았다. 수준급의 랩 실력은 물론, 뛰어난 영어 실력으로 글로벌 활동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펼칠 예정이다.

7명의 멤버 중 막내이자 보컬 라인인 우주는 파워풀한 가창력이 특징이다. 또 연기와 뮤지컬에도 특출한 재능이 있어 '차기 멀티테이너'로서의 성장 가능성이 엿보인다.


보컬과 댄스 두 가지 포지션을 지닌 고유는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월등한 실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가 강점이다. 또 랩도 소화 가능한 다재다능한 멤버다.

크리스, 우주, 고유의 정체를 공개한 블리처스는 5일 진화, 샤, 주한, 루탄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의지로 오는 12일 가요계 출격을 앞두고 있는 블리처스는 첫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CHECK-IN'을 통해 대중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을 전망이다.

한편 블리처스의 첫 번째 EP 'CHECK-IN'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