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29
연예

'11일 컴백' 소코도모, 누아르 영화 티저? 강렬 분위기

기사입력 2021.05.04 07:3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소코도모(sokodomo)가 새로운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MM(머더 마인드)'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4일 0시 공식 SNS에 소코도모 새 EP '...---...(S.O.S)'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앞서 드라마 '미생'을 연상케하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소코도모. 마지막으로 공개한 콘셉트 포토에서는 누군가를 가리키며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가만히 서 있는 것만으로도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특히 '...---...(S.O.S)'의 타이틀곡 'MM(머더 마인드)' 피처링에 참여한 박재범이 콘셉트 포토에 등장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마치 한 편의 누아르 영화를 보는 듯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했다. 

소코도모는 지난달 23일 새 EP의 앨범명인 '...---...(S.O.S)'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셉트 포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소코도모. 발매일 전까지 신곡의 느낌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계획이다.

2019년 종영한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소코도모는 'Too Much(투 머치)', 'GO HOME(고 홈)' 등을 발표하며 탄탄한 팬덤층을 형성했다. 또한 해일(Haeil), 아빈(AVIN) 등 실력파 아티스트 피처링에 참여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한편, 소코도모는 오는 5월 11일 새 EP '...---...(S.O.S)'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