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2:10
연예

유재석 집+차까지? 이지혜 "아파트=전세, 성공한 느낌 들고파" (관종언니)[종합]

기사입력 2021.05.03 17:50 / 기사수정 2021.05.03 16:2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이지혜가 유재석과 친분을 드러냈다. 

이지혜 개인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이하 관종언니)에는 지난달 29일 "포르쉐 후기? 좀 더 보태 벤틀리? 관종언니x모카 합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서 이지혜는 고급 브랜드 차량 포르쉐 구입에 앞서 차 전문 유튜버 모카에게 정보를 얻는 시간을 가졌다. 

이지혜 부부와 만난 모카는 주위를 둘러보며 "이 아파트에 사시는지 몰랐다. 서울에서 제일 잘 나가는 아파트죠?"라고 물었다. 이지혜는 "전세다"라고 대답했고, 모카는 당황한 듯 웃었다. 

모카는 이어 "옆집은 유재석 씨"라고 말했고, 이지혜는 손짓으로 가리키며 "여기다"고 반가워했다. 그러면서 이지혜는 모카의 거주지를 묻고 강남이라고 답하자 "역시 외모가 약간 8학군이다. 내가 좋아하는 오빠 스타일"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혜 부부와 모카는 본격적으로 시승에 돌입했다. 한참 대화를 나누며 가던 모카는 이지혜가 갖고 싶어하는 차가 유재석의 애마로 알려져 있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유재석 님하고 같은 아파트 살고 차도 탄다"고 꼬집었다.

이지혜는 크게 웃으며 "약간 따라하는 것 같냐. 따라쟁이 같다"고 민망해했다. 이어 "유재석 님이면 더 좋은 거 타도 되는 거 아니냐"고 크게 소리쳤다. 그러자 모카는 "더 좋은 게 없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지혜는 파나메라를 고른 이유에 대해 "로망이 파나메라를 타야 성공한 느낌이 든다.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성공한 느낌이 들었으면 좋겠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에 모카는 "그러려면 사야한다"고 이지혜를 응원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관종언니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