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6-22 04: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존박, 오늘(3일) 신곡 'Daydreamer' 발매…몽상가들에 건네는 이야기

기사입력 2021.05.03 09:59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존박이 자작곡으로 돌아온다.

존박이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Daydreamer’를 발매한다. 신곡 ‘Daydreamer’는 존박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편곡에 참여해 존박만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다. 

이 곡은 꿈을 꾸고 있는 내가 꿈 속의 나를 마주하고 서로의 이상향을 그려나가는 풍경을 시적인 영어 가사로 표현했다. 반복적인 일렉 기타 선율과 앰비언스 사운드 위로 자연스럽게 하나가 되는 존박의 목소리가 더해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특히 이날 공개될 리릭비디오는 일러스트레이터 mareykrap과의 작업을 통해 몽상가의 여행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지난해 3월 발매한 ‘3월 같은 너’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돌아오는 존박의 신곡 ‘Daydreamer’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존박은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R&B 솔로의 진수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다. '네 생각', 'Falling', '이게 아닌데', '철부지'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는 존박은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 톤과 특유의 소울풀한 리듬감으로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최근 드라마 '빈센조' OST에 참여한 존박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극에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존박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프로그램 등 전방위적 방송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예능 감각과 센스 넘치는 입담을 과시하며 엔터테이너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펼치고 있다.

한편, 존박의 신곡 ‘Daydreamer’는 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뮤직팜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