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5-17 06: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컴백' 지플랫 "신곡 듣고 동생 준희·할머니 깜짝 놀라"

기사입력 2021.04.07 15:3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지플랫(Z.FLAT)이 가족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플랫(최환희) 첫 번째 싱글 '데이 앤 나잇(Day and Nigh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롤링홀에서 열렸다. 

이번 싱글 '데이 앤 나잇'은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블러프(BLUFF)' 등 두 곡을 담았다. 지플랫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프로듀싱 능력을 드러내보였다.

지플랫은 "이번 타이틀곡을 동생에게 뮤직비디오와 같이 보여줬다. 동생이 '이렇게 가는 게 맞냐'며 깜짝 놀라더라. 집에 있을 때의 제 모습과 달라서 놀란 것 같다. 할머니도 놀라셨다"고 전했다. 

특별히 이날 쇼케이스 현장에는 지플랫 할머니가 준비한 다과가 눈길을 끌었다. 그는 "할머니가 이렇게 서포트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주로 회사 작업실에 있다 보니까 할머니와 하루에 많은 대화를 나누는 편이 아니지만 밤 늦게 들어갔을 때 밥 먹었는지 물어봐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뒤에서 묵묵히 저를 서포트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지플랫 첫 번째 싱글 '데이 앤 나잇'은 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윤다희 기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