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9:37
연예

은가은, 故신해철과 인연 "아버지 같은 분" (굿모닝FM)[엑's PICK]

기사입력 2021.04.07 11:10 / 기사수정 2021.04.07 10:4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은가은이 고(故) 신해철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는 TV조선 '미스트롯2'의 양지은, 홍지윤, 은가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 생방송을 위해 이른 시간 기상했을 은가은은 ""경연 때부터 항상 새벽에 일어나고 이러다 보니까 스케줄 없는 날도 아침에 7시만 되면 눈이 떠진다"며 남다른 에너지로 오프닝을 장식했다. 

이어 "(창원에) 시구하러 간 김에 엄마를 보러 김해에 갔다. 어떤 분이 차를 중간에 세워서 사진 찍어달라고 하더라. 시장에서 밥을 먹고 나오는데 '은가은이! 축하합니다!' 이러더라. (마스크를 했는데도) 다 알아보더라"는 말로 인기를 체감하고 있음을 알렸다. 

독특한 이력도 공개됐다. 과거 헤비메탈 밴드의 보컬로 활약했다는 것. 그는 "여성 헤비메탈 록밴드였다. 고 신해철 PD님 아래서 4년간 연습생을 했다"고 말했다. 

은가은은 과거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고 신해철을 언급하기도 했다. 장성규는 당시 은가은이 '무한궤도'를 부른 후 고 신해철을 '은사님'으로 언급했다고 짚어줬고, 은가은은 "아버지 같은 분이었다"고 그리움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