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7-24 17: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섬총사2' 이연희, 첫 고정 예능 소감 "나도 내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

기사입력 2018.06.04 10:01 / 기사수정 2018.06.04 18:42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올리브 '섬총사2'가 배우 이연희의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 밝은 얼굴로 '섬총사2'의 합류 소식을 전한 이연희는 "저도 제가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지 궁금하다"며 다소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잠수도 가능하다"고 밝힌 이연희는 여기에 더해 "칼질도 하고 바늘과 실로 꿰매드리기도 했다"며 뜻밖의 만능 재주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섬살이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해녀복을 입어야 하나?"라며 고민하기도 했다.

새로운 시즌은 맞이한 ‘섬총사2’가 기대되는 또 다른 이유는 고정 예능에 첫 출연하는 배우 이연희의 첫 야외 버라이어티라는 것과 자타공인 강호동과의 케미 1인자를 자랑하는 이수근의 합류다.

강호동, 이수근, 이연희 이들 세 사람은 섬마을 주민의 집에서 주민과 함께 생활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인 강호동, 막강한 예능감의 소유자 이수근, 러블리한 모습이 매력적인 배우 이연희, 이들이 각자의 신분을 내려놓고 섬마을에서 어떤 슬로우 라이프를 즐길지 기대된다.

'섬총사2'는 오는 25일 오후 11시 올리브, tvN에서 첫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올리브​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