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53
연예

"이번엔 라틴이다" 슈퍼주니어 컴백 파격 티저…센터 최시원

기사입력 2018.03.27 10:0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슈퍼주니어는 27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공식 SNS를 통해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REPLAY’(리플레이)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국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 잡는 티저 이미지와 더불어, 4월 12일 발매를 앞둔 새 앨범의 타이틀 곡 ‘Lo Siento’(로시엔토) 역시 데뷔 14년 차인 슈퍼주니어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라틴 팝 장르의 노래라 더욱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타이틀곡 ‘Lo Siento’는 트로피컬 리듬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전해져 경쾌함을 자아내는 라틴 팝으로, 다양한 기타 사운드에 Rhodes 일렉트로닉 피아노 사운드가 만드는 리드미컬한 조화가 인상적이며, 첫 눈에 반한 서로가 서두를 것 없이 천천히 시간을 보내자는 농염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지난 11월 6일 발표한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에 수록된 10곡을 비롯해, 신곡 ‘Lo Siento’, ‘Me & U’(미앤유), ‘Super Duper’(슈퍼두퍼), ‘안아줄게 (Hug)’까지 총 14곡이 알차게 담겨, 한층 다양해진 슈퍼주니어의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PLAY(재생)-PAUSE(일시정지)-REPLAY(다시 재생)’ 3부작을 완성하는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REPLAY’ 전곡 음원은 오는 4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레이블SJ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