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5 11:0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문채원, '능동형 여주' 트렌드 이끌까

기사입력 2017.07.07 13:35 / 기사수정 2017.07.07 13:40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문채원이 tvN '크리미널마인드'에서 새로운 여성 캐릭터를 선보인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tvN ‘크리미널마인드’에서 문채원은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의 행동분석관 하선우 역을 맡아 그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금 입증할 전망이다.

극 중 문채원이 분한 하선우는 수사 현장에서만큼은 열 남자 못지않은 강단과 패기 있는 태도로 뛰어난 사건 해결능력을 보여주는 인물. 그는 범인과 대치하는 위험천만한 상황에서도 결코 물러서거나 기죽지 않는 남다른 담력을 지녔다.

특히 하선우가 사건 현장에서 강인하게 살아남을 수밖에 없었던 결정적인 사연이 과거에 숨겨져 있어 캐릭터 서사에 더욱 설득력을 부여할 예정이다.

‘크리미널마인드’ 제작진은 “문채원과 하선우는 자신이 맡은 일에 있어 최선을 다하고 몸을 사리지 않는다는 점이 꼭 닮아 있다. 그녀의 불꽃 튀는 열정에 현장에서 스태프들이 깜짝 놀랄 정도다.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문채원의 호연은 ‘크리미널마인드’에 더욱 생동감을 더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6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