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3:04
연예

산다라박 "'원스텝', 아픈 손가락이자 맏딸 같은 작품"

기사입력 2017.04.10 10:08 / 기사수정 2017.04.10 13:49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모바일 패션·뷰티 매거진 '스타일엑스'가 10일 가수 겸 배우 산다라박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이번 화보에서 스탠딩 마이크, 기타 등 소품을 통해 영화 '원스텝'에서 선보인 음악으로 치유받은 모습을 재현했다. 또 비비드하고 컬러풀한 의상과 함께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산다라박은 지난 6일 개봉한 영화 '원스텝'(감독 전재홍)에서 첫 주연을 맡은 소감을 전했다.

산다라박은 "한국에서는 첫 영화 주연작이라 기대도 되고 많이 떨렸다. VIP시사회에서 처음 봤는데 큰 화면으로 보니 더 벅찼다"라며 "많은 분들이 와주셨는데 감동이었다. 긍정적인 코멘트도 많이 해주셔서 힘이 났다"라고 전했다.

이번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한재석에 대해서는 "대선배님과 함께여서 긴장을 많이 했다. 그런데 한재석 선배님은 본인이 먼저 후배들 긴장할까봐 다가와 주셨다. 부족한 점이 있다 하면 혼내는 것이 아닌 부드럽게 도와주셨다. 리딩도 함께 맞춰주시고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이번에 한재석 선배와 '런닝맨'에 출연했다. '슈가맨'에서 함께했던 유재석 선배와도 만났다. 아무래도 '투재석'과 인연이 있는 것 같고 호흡도 잘 맞는다"라고 덧붙였다. 

산다라박에게 '원스텝'은 "맏딸 같은 작품"이라고 전했다. 그는 "늘 시작은 잊을 수 없는 것 같다. 2NE1이 그러했듯, '원스텝' 또한 두고 두고 기억에 남을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산다라박은 앞으로 하고 싶은 작품으로 주저없이 '로맨틱 코미디'를 꼽았다. 곧 영화 '치즈인더트랩' 촬영도 앞두고 있다. 그는 "최근에 처음으로 배우들과 만났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우연히 모이고 보니 한 명을 빼곤 주연배우들이 모두 또래다"라며 "요즘 어딜가나 띠동갑인 동료들도 많은데 또래들이 모이니 신기하기도 하고 말도 잘 통하고 추억 여행을 떠난 느낌이었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그룹 2NE1 해체 이후 홀로서기에 나선 산다라박은 불화설 등 루머에 대해서도 "어떻게 보면 자연스러운 일이다. 멤버들끼리는 변한게 없다. 팬분들이 슬퍼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산다라박은 2NE1 발표곡 중 가장 애착이 가는 곡으로 '파이어'를 꼽았다. 그는 "데뷔곡인데, 지금 들어도 두근 두근하는 곡이다. 테디에게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원스텝'에서도 노래를 부른 산다라박은 "꼭 노래여서가 아니라 가수 활동 자체가 연기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어찌보면 무대 위에서도 연기를 하는 것과 마찬가지기 때문"이라며 "특히 2NE1은 매주 무대 콘셉트가 달랐다. 많은 연습을 했던게 많은 도움이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산다라박에게 '원스텝'의 의미를 물었다. 그는 "나중에 봤을 땐 이 작품이 가장 서투른 작품으로 남을 거 같다.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기도 하다. 아픈 손가락처럼 남을텐데 계속 진화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산다라박의 더 많은 화보와 동영상, 인터뷰는 '스타일엑스' 홈페이지와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실버 원피스 레지나 표(REJINA PYO), 블루 스웨이드 샌들 지니킴(JINNY KIM), 마이크 슈어(SHURE)​


▲ 실버 원피스 레지나 표(REJINA PYO), 블루 스웨이드 샌들 지니킴(JINNY KIM), 마이크 슈어(SHURE)


▲ 블루 티셔츠 휠라(FILA) 


▲ 블루 티셔츠, 삭스 모두 휠라(FILA) 


▲ 블루 티셔츠 휠라(FILA) 


▲ 블랙 슬리브리스 니트 로켓런치(ROCKET X LUNCH​), 기타 버즈비(buzzbee)


▲ 블랙 슬리브리스 니트 로켓런치(ROCKET X LUNCH​), 기타 버즈비(buzzbee)


▲ 블랙 슬리브리스 니트 로켓런치(ROCKET X LUNCH), 기타 버즈비(buzzbee)


▲ 입술 프린팅 블랙 원피스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 레드 애나멜 스커트 클루드클레어(CLUE DE CLARE), 선글라스 애시드 펑크(Acid Funk)   


▲ 입술 프린팅 블랙 원피스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 레드 애나멜 스커트 클루드클레어(CLUE DE CLARE), 선글라스 애시드 펑크(Acid Funk) 


▲ 입술 프린팅 블랙 원피스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 레드 애나멜 스커트 클루드클레어(CLUE DE CLARE), 선글라스 애시드 펑크(Acid Funk) 
  
DIRECTOR | 조명숙 (JOH MYUNG SOOK) 
PHOTOGRAPHER | 장준기 (JANG JOON GI) 
EDITOR | 김선우 (KIM SUN WOO), 서재경 (SUH JAE KYUNG) 
MODEL | 산다라박 (SANDARA PARK)  
STYLIST | 최민혜 (CHOI MIN HYE)
HAIR | 강다현 (KANG DA HYUN)
MAKE UP | 고미영 (KO MI YOUNG)
BEHIND PHOTO & FILM | 서예진 (SEO YE JIN)
BRAND | 소니아 리키엘 (Sonia Rykiel), 클루 드 클레어 (CLUE DE CLARE), 로켓런치 (ROCKET X LUNCH), 레지나 표 (REJINA PYO), 지니킴 (JINNY KIM), 휠라 (FILA), 애시드 펑크 (Acid Funk), 마이크 슈어 (SHURE), 기타 버즈비 (buzzbee)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