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1 08:4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판타지오, 두 번째 배우그룹 6월 데뷔 '제2의 서프라이즈'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7.02.02 07:25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판타지오가 서강준, 공명, 이태환 등이 소속된 서프라이즈를 잇는 두 번째 배우 그룹을 론칭한다.

2일 판타지오는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인 서프라이즈(서강준, 공명, 유일, 강태오, 이태환)에 이어 두 번째 배우 그룹이 올해 6월 데뷔를 앞두고 야심차게 준비 중이다”고 공식 발표했다.

그동안 판타지오는 신인발굴 프로젝트인 액터스리그 등 획기적인 R&D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물론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전무후무한 배우 그룹 론칭을 선포하며 업계 최초로 서프라이즈를 기획 육성했다.

이러한 판타지오가 기존의 가수 아이돌과는 다르게 배우로서 연기에 기반을 두고 기타 음반, 광고, 예능 등 각 분야로 활동을 넓혀가며 액터테이너(액터+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두 번째 배우 그룹의 론칭 계획을 밝혀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판타지오는 김성균, 강한나, 서프라이즈, 아스트로, 헬로비너스, 최유정, 김도연 등 배우 매니지먼트, 음반 제작, 영화, 드라마 제작, 해외 공연 사업 등 활발하게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는 국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이자 매니지먼트 기업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판타지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