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5-19 02:2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아이오아이 측 "18일 마지막 신곡 공개…세븐틴 우지 작품"(공식)

기사입력 2017.01.17 16:3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가 마지막 신곡을 발매한다.

지난 10개월 간 발매한 3개의 앨범 모두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며 무한한 사랑을 받아온 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오는 18일 0시, 마지막 싱글 곡 ‘소나기’를 발표한다. 

‘소나기’는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11인의 멤버들이 직접 선택하여 결정한 마지막 곡으로 아이오아이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슬픈 멜로디의 발라드 곡이다.

신곡 ‘소나기’는 헤어짐의 슬픔을 소나기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금방 내렸다 그치는 소나기처럼 지금은 슬프지만 곧 다시 만날 수 있다는 밝은 희망이 담겨 있다.

이번 아이오아이의 신곡 ‘소나기’는 대세 그룹 세븐틴의 개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 ‘우지(WOOZI)’가 작사하고, 우지(WOOZI), 원영헌, 동네형, 야마아트 등 4명의 작곡가가 합심하여 만든 곡으로, 그동안 아이오아이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노래가 됐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선물해준 곡이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20, 21, 22일 장충체육관에서 지난 10개월간의 활동을 되돌아보는 마지막 공연 ‘아이오아이 타임슬립’ 에서 신곡 ‘소나기’ 무대를 최초공개 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YM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