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7 02: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종합

그린램프라이브러리, 서울·경기권 학교서 '찾아가는 시상식' 개최

기사입력 2016.06.17 11:25 / 기사수정 2016.06.17 15:44

[엑스포츠뉴스=김지현] 6월 첫째 주, 프리미엄 독서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는 '0원 이벤트'에 성공한 학생들을 축하하기 위해 서울과 경기 일대 고등학교 4곳을 직접 방문하여 '찾아가는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0원 이벤트는 한달 간 매일 2시간 이상씩 공부한 독서실 이용 학생들에게 등록비 환급 또는 무료 등록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지난달 실시된 0원 이벤트에는 그린램프라이브러리 14개 직영점에서 총 1,298명의 중고등학생 회원이 참가했으며, 월 평균 93%라는 출석률을 기록했다.



찾아가는 시상식 행사는 0원 이벤트를 통해 하루도 빠지지 않고 한 달 간 매일 2시간 이상씩 공부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한편, 고등학생들에게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문화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는 채택된 학생의 학교를 직접 방문해 수료증 전달 및 시상식을 진행하고, 학급 친구 전원에게 선물과 그린램프라이브러리 3일 무료 체험권을 증정했다.

'찾아가는 시상식' 주인공 중 한 명인 분당 대진고 3학년 학생은 "0원 이벤트 덕분에 하루 두 시간 이상씩 공부하는 습관이 생겨서, 수능을 잘 볼 수 있을 것 같다"며 "찾아가는 시상식에 당첨돼서 졸업 전에 같은 반 친구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준 그린램프라이브러리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올바른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찾아가는 시상식 이벤트를 통해 즐거워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