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18 05:2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단독] 샤이니 태민, 1년 반만 솔로컴백…'역대급 퍼포먼스'

기사입력 2016.01.15 10:03 / 기사수정 2016.01.15 10:43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1년 반 만에 솔로 컴백한다.
 
샤이니 태민의 솔로 신보는 2월 발매를 목표로 준비되고 있다. 태민은 최근 극비리에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후 컴백 막바지 준비에 힘을 쏟고 있다.
 
이로써 태민은 지난 2014년 8월 발표한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ACE' 타이틀곡 '괴도' 활동 이후 1년 반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태민의 이번 신곡은 퍼포먼스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노래인 것으로 알려졌다. 퍼포먼스와 실력을 동시 겸비한 태민에게 가장 잘 맞는 노래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가요계에 흔치 않은 '라이브가 되는 솔로 퍼포머'의 역량을 유감없이 드러낼 예정.
 
앞서 태민은 '괴도' 활동 당시 음악방송과 음반차트 1위를 거머쥐며 그룹은 물론 솔로 활동에서도 기량을 드러내며 성공적인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이에 태민이 이번 솔로 컴백에서 어떤 호성적을 거둬들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로써 SM엔터테인먼트는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 솔로데뷔에 이어 태민까지 솔로 컴백까지 추진하며 바쁜 한 해를 시작한다. 려욱의 솔로 컴백 파워와 기대감이 태민에게도 이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